옛날 치킨이 그립다면, 떠오르는 치킨 프랜차이즈 닭장수 후라이드

관리자
조회수 66

여행레져신문 뉴스기사


1인 1닭 시대가 도래하며 이제는 현대인에게 뗄레야 뗄 수 없는 힐링 음식으로 치킨이 자리매김을 하였다. 하지만 최근 치킨의 가격 거품 문제는 여전히 해결되지 않는 문제로 남아 있어 많은 이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치솟는 가격 경쟁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추억의 옛날 치킨 맛으로 업계에 당당히 도전장을 내민 업체가 있다.

 

 

닭장수 후라이드는 옛날 치킨 맛을 그대로 살려 일등 품질의 건강한 닭을 엄선하고 직접 개발한 특제 파우더로 느끼하지 않으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과 깨끗한 조리과정으로 만든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한다.

닭장수 후라이드 송민화 대표는 ‘1인 운영 시스템으로 한 마리에 8,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치킨을 제공할 수 있으며, 많은 분들이 닭장수 후라이드만의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까지 충족시키는 닭장수 후라이드에 대한 자부심을 내보인 송민화 대표는 ‘창업자와 본사가 공생하는 진정한 브랜드로 창업 후 매출이 부진하거나 운영의 어려움을 겪는 경우 신속이 원인을 분석하고 시스템을 재정비하여 실패를 겪지 않도록 전력을 더하겠다’ 고 덧붙였다.

 

이미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한 닭장수 후라이드는 세종본점, 한숲시티점, 강남 세곡점 등 전국 30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월 25일에는 하남점이 오픈 예정에 있다. 이날 닭장수 후라이드 하남점 에서는 후라이드 한마리를 5,000원에 제공하는 오픈기념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여행레저신문=김인철 기자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